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네트워크 자동으로 연결하기 위해 C#에서 제공되는 NetworkInfomaiton을 사용했을때 Unity에서 문제가 발생되었다.
using System.Net.NetworkInfomation;
NetworkChange.NetworkAddressChanged 에서 인터넷 상태가 변경되면 다시 연결되도록 구현하였지만...
entryPointNotFoundException: CreateNLSocket 에러 발생...
다른 클래스에서 소켓을 사용해서 그럴거라 판단하고 네트워크에 관련된 클래스들을 모두 확인... 5시간동안 삽질...
결과!!!!
유니티 .Net 2.0 subset으로 변경하니까 된다...
Api Compatibility Level 을 .Net 4.6으로 하니까 에러 발생..
C#에서 제공되는 API가 유니티에서 안먹는게 너무 많다... 빨리 안정성을 찾았으면 좋겠다 ㅠ_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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